• 2025. 4. 9.

    by. 엠버린스토리2

    >
    반응형

    매년마다 돌아오는 벚꽃 시즌, 모두가 알고 있는 유명한 벚꽃 명소도 좋지만, 조금은 색다르고 독특한 분위기의 벚꽃 명소추천지 10군데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4월, 5월의 봄여행 여행지 진짜 알짜배기 숨은 명소, 이색적인 벚꽃 여행을 원하신다면 주목해 주세요.

     

    1. 금산의 신안사

    첫번째 벚꽃 명소 추천지는 금산 "신안사"입니다. 150년이 넘는 왕벚꽃나무가 고즈넉하게 피어나는 금산의 신안사는 벚꽃나무의 수는 많지 않지만, 그 고풍스러움만큼은 다른 어느 명소보다 뛰어납니다. 특히 오전 햇살이 비칠 때의 모습은 정말 감탄을 자아냅니다. 또 앞마당쪽에는 유채꽃도 있어서 벚꽃과 유채꽃을 한번에 볼수 있기도 하여, 사진 속 풍경이 아닌 현실 속 풍경을 마주할 수 있습니다.

     

    위치 : 충남 금산군 제원면 신안사로 970 신안사

     

    벚꽃명소 금산 신안사

    2. 서울 안양천 벚꽃길

    두번째 벚꽃 명소 추천지 "서울 안양천 벚꽃길"입니다. 멀리 갈 시간은 없고, 가까운 곳으로 벚꽃을 제대로 보고 싶다면 서울에서 가성비 갑 벚꽃 명소인 "안양천 벚꽃길이" 정답입니다. 강변을 따라서 길게 이어지는 벚꽃길은 산책, 피크닉, 데이트 장소로 완벽합니다. 특히 야간 벚꽃도 꼭 봐야 할 포인트! 조명이 켜지면 벚꽃길이 로맨틱하게 변합니다. 

     

    위치 :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 양평역 1번출구에서 551m

     

     

    벚꽃명소 서울 안양천 벚꽃길

     

    안양천 벚꽂길 지도보기👆

     

     

     

     

     

     

     

     

     

     

    3. 익산의 만경강 벚꽃길

    세번째 벚꽃 명소 추천지, "익산의 만경강 벚꽃길"입니다. 드라이브 마니아들 사이에선 이미 유명한 숨은 벚꽃 드라이브 성지이기도 합니다. 약 8km 정도의 긴 벚꽃길이 펼쳐져 있는데, 차 안에서 벚꽃비를 맞으며 달리는 감성! 상상만 해도 설레입니다. 관광객도 적고 차들도 천천히 다녀서 여유롭게 즐기기 좋습니다. 자전거로 천천히 달리며 즐기는 것도 강력 추천해봅니다.

     

    벚꽃명소 익산 만경강

     

     

    4. 당진의 화전 저수지와 봉소리 벚꽃 로드

    네번째 벚꽃 명소 추천지, 당진 "화전저수지"와 "봉소리 벚꽃로드"입니다. 붉은빛을 띠는 홍벚꽃은 흔치 않은데 당진의 화전 저수지에서 그 특별한 벚꽃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원래는 낚시터로 유명한 곳이지만, 매년 봄이면 그 주변이 붉은 벚꽃으로 물듭니다. 이어지는 봉소리 벚꽃 로드는 조금 좁지만, 도보 여행으로 즐긴다면 최고의 벚꽃 트레킹 코스가 됩니다.

     

    위치 : 충남 당진시 순성면 성북리 331-1

     

    벚꽃명소 당진 화전저수지 봉소리

     

     

    5. 세종 고복 저수지 벚꽃길

    다섯번째 벚꽃 명소 추천지 "세종 고복 저수지 벚꽃길"입니다. 잔잔한 저수지를 따라 이어진 벚꽃길. 조용히 걷고 싶다면,사람 많고 복잡한 도심 벗어나 힐링하고 싶다면 무조건 추천합니다. 드라이브 명소로도 좋고, 근처 맛집도 많아 하루 일정으로 봄여행지로 딱입니다. 특히 일몰 시간, 호수 위에 물든 벚꽃은 잊지 못할 장면이 될 것입니다.

     

    위치 : 세종특별자치시 연서면 용암리 57

     

     

     

     

     

     

     

     

     

     

    6. 삼척의 봉황산

    여섯번째 벚꽃 명소 추천지 "삼척 봉황산"입니다. 벚꽃 명소는 많지만 산 전체에 벚꽃이 피어나는 곳은 드뭅니다. 삼척 봉황산은 벚꽃이 떨어질 무렵 방문하면 꽃비가 흩날리는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덜 알려진 곳이라 조용히 벚꽃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명소입니다.

     

    위치 : 강원특별자치도 삼척시 영진서2길 15-17

     

     

    벚꽃명소 삼척 봉황산

     

    7. 부산 달맞이길

    일곱번째 벚꽃 명소 추천지 "부산 달맞이길"입니다. 벚꽃과 바다의 조합, 이보다 더 감성적인 여행지가 있습니까?

    해운대에서 이어지는 달맞이길은 벚꽃 시즌이면 핑크빛 벚꽃 터널로 변신합니다. 근처 문탠로드를 따라서 산책하면 바다 풍경과 함께 벚꽃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서 더 좋습니다. 부산 여행 계획 중이라면 무조건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부산 달맞이길 자세히보기👆

     

     

    벚꽃명소 부산 달맞이길

     

     

     

     

     

     

     

     

     

    8. 나주의 노안 성당

    여덞번째 벚꽃 명소 추천지 "나주 노안성당"입니다. 나주 노안 성당은 우리나라에서 100년이 넘은 고딕양식의 오래된 성당 중 하나로, 성당 앞 벚꽃이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더해줍니다.

     

    위치 : 전라남도 나주시 노안면 이슬촌길 108

     

     

    벚꽃명소 나주 노안성당

     

    9. 당진 골정지와 군자정

    아홉번째 벚꽃 명소 추천지는 "당진의 골정지와 군자정"입니다. 당진의 골정지는 작은 저수지이지만, 하늘에서 보면 하트 모양을 하고 있는 골정지는 낮에도, 조명이 켜지는 밤에도 아름다운 벚꽃을 자랑합니다. 또 인근의 군자정도 함께 둘러보면 고풍스러운 벚꽃 풍경을 더 오롯이 즐길 수 있습니다.

     

    위치 : 당진시 면천면 성상리 465

     

     

    벚꽃명소 당진 골정지 군자정

     

    10. 거창의 병곡마을 수양 벚꽃길

    열번째 벚꽃 명소 추천지는 "거창의 병곡마을 수양 벚꽃길" 입니다. 수양 벚꽃은 일반 벚꽃과는 다르게 핑크색을 더 띠고 있어 더욱 매력적입니다. 거창 병곡의 수양 벚꽃길은 아래로 흐르듯 피어나는 벚꽃이 압도적인 아름다움을 자랑합니다. 드라이브 코스로도 좋고, 도보 여행자에게도 매력적인 장소입니다.

     

    위치 : 경상남도 거창군 북상면 병곡길 448

     

     

    벚꽃명소 거창 병곡 수양벚꽃길

     

     

    따뜻한 봄바람이 불어오는 이 시기, 이번에는 조금은 독특한 벚꽃 명소로 나만의 벚꽃 여행을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조용하고 색다른 매력을 지닌 이 명소들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반응형